저희 팀은 다양한 업무 경험과 경력을 바탕으로 제너럴 업무를 할 수 있는 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.
저희 팀은 자기 주도적인 기획과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.
긍정적인 마인드와 생각으로 적극적인 의견 제시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.
· 콘텐츠 디자인 방향성 설계
- 게임 콘텐츠 및 월드 구성 전반의 방향성과 구조 정의
· 월드 콘텐츠 디자인 및 배치 설계
- 지역별 콘텐츠 흐름에 따라 몬스터와 환경 요소 설계 및 배치
· 던전 및 이벤트 필드 설계
- 다양한 콘텐츠 목적에 맞는 전투 공간과 동선 설계
· 레벨 관련 데이터 설계 및 입력
- 콘텐츠 구현을 위한 데이터 설계 및 디버깅, 파라미터 조정 수행
· 밸런싱 및 플레이 흐름 조정
- 전투 및 성장 밸런스를 기반으로 사냥터 난이도와 반복 구조 설계
· 관련 업무 경력이 2년 이상이신 분
· 다양한 직군(기획, 아트, 프로그래머 등)과의 원활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
· MMORPG 구조와 레벨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를 갖추고 계신 분
· Unity 엔진을 활용한 레벨 제작 및 디버깅 경험이 있으며, 툴 기반의 개발 협업에 익숙하신 분
· 테스트와 플레이 피드백을 기반으로 반복적인 개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설계 역량을 보유하신 분
· 모바일 MMORPG 프로젝트 오픈 경험이 있으신 분
· 현재 서비스 중인 MMORPG에 대한 플레이 경험이 있으신 분
· 프로젝트 라이브 서비스 경험이 있으신 분(최소 1년 이상)
· 고용형태 : 정규직 (경력 1년 미만자는 계약직으로 선 채용 후 정규직 전환을 결정해요.)
· 입사하시게 되면 저희와 핏을 맞추어 나가는 수습 평가 3개월 기간을 거치고 있어요.
·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어요.
· 전형 결과는 합격/불합격 여부 관계 없이 통상 14일 이내로 모두 안내드려요.
· 상시 채용으로 진행되며, 적임자 채용 시 공고가 마감될 수 있어요.
· 장애인, 보훈, 국가유공자 등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해요.
· 당사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, 최종합격 되지 못한 지원자는 최종합격 발표 이후 14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