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사 후 피플팀 NPC 파트의 구성원으로 함께하시게 될 예정이에요.
NPC 파트는 게임 속 NPC와 같이, 플레이어(임직원)들을 돕는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조직이에요.
유쾌한 성격과 열린 사고로 팀과 내부 고객에게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동료를 찾고 있어요.
· 사무 공간 및 근무 환경 운영, 시설 유지보수 및 환경 개선
· 임직원 복리후생 제도 운영 및 사내 편의시설 업무 지원
· 식음료 및 소모품의 구매, 운영 및 관리
· 외부 거래처 및 협력사 케어
· 그 외 회사 운영에 필요한 총무성 업무의 수행
· 총무, GA Manager, Office Manager 관련 업무 경력이 2년 이상 있으신 분
· 사내 다양한 구성원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
· Slack, Google Workspace, MS Office 등 업무 도구 활용 능력이 있으신 분
· 체계적인 문서 처리 능력을 보유한 꼼꼼한 성격을 가지신 분
· 변화하는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업무를 조율하고 주도적으로 실행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
· 크고 작은 업무를 가리지 않고 성실하게 임할 수 있으신 분
· IT 및 게임 업계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
· 고용형태 : 정규직 (경력 1년 미만자는 계약직으로 선 채용 후 정규직 전환을 결정해요.)
· 입사하시게 되면 저희와 핏을 맞추어 나가는 수습 평가 3개월 기간을 거치고 있어요.
·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어요.
· 전형 결과는 합격/불합격 여부 관계 없이 통상 14일 이내로 모두 안내드려요.
· 상시 채용으로 진행되며, 적임자 채용 시 공고가 마감될 수 있어요.
· 장애인, 보훈, 국가유공자 등은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해요.
· 당사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, 최종합격 되지 못한 지원자는 최종합격 발표 이후 14일 이내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어요.